[MetaPay 연말정산]
① 연말정산의 ▲엄청난 자료 검토 ▲세법 변경 ▲직원 문의 폭증은 회계 관리자의 업무 스트레스를 극대화하는 원인입니다.
② ‘MetaPay 연말정산’은 AI 챗봇으로 직원 문의를 실시간 지원하고, OCR을 이용한 서류와 오류 검토 자동화 등으로 관리자 업무와 스트레스를 확 줄여줍니다.
③ 올 연말정산은 업무 시간은 최소화하고, 효율은 극대화한 MetaPay연말정산에게 맡기세요.
④ 오늘 MetaPay연말정산 서비스를 구매하시면 5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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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이 1년간 얻은 근로소득과 소득세를 계산하고 여기에서 세액 및 소득공제를 한 후에 추가 납부할 세금이나 환급액을 뽑는 일이 연말정산이죠. 많은 자료 준비와 신고로 직원들도 힘들지만 회계 담당자에게도 엄청난 스트레스입니다. 네이버 트렌드를 보면 ‘연말정산’ 키워드 검색량이 연말연시에 4~5배 느는 만큼 담당자의 스트레스도 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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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계 관리자의 스트레스는 최고치! ▼
회계 관리자의 업무 스트레스가 최고치에 달하는 주된 이유로는 아래 항목을 꼽을 수 있습니다.
① 엄청난 자료: 1인당 제출 서류가 작게는 20개에서 많게는 50개나 됩니다.
② 세법 변경: 연말정산 관련 세법은 거의 매년 변경됩니다.
③ 업무 복잡도: 세법 변경은 적용 범위, 공제율 등 변경으로 이어져 업무를 어렵게 합니다.
④ 직원 문의 폭증: 때로는 연말정산보다 직원 문의에 대응하는 시간이 더 큽니다.
⑤ 시간적 압박: 정해진 일정에 꼭 마쳐야 하는 업무라 부담이 상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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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어떻게 해결할까요? ▼
지능형 AI챗봇과 OCR 등 기술을 이용한 ‘MetaPay 연말정산’은 직원의 손쉬운 연말정산과 회계 관리자의 업무를 줄여주는 솔루션입니다. 대부분의 회계 담당자가 큰 부담을 갖는 업무는 ‘자료 검토, 오류 발견 및 수정’ 그리고 ‘직원 문의 응대’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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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aPay 연말정산은 시간 소요가 많은 서류 검토와 수정 작업을 OCR 기반 자동화로 업무를 크게 줄여줍니다. 또, 10만 개의 연말정산 데이터(메타 데이터베이스)를 학습한 AI챗봇이 직원 문의를 실시간 지원해 담당자의 업무 시간을 보호합니다. MetaPay 연말정산을 꼭 검토해야 할 이유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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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MetaPay 연말정산 솔루션 ▼
회계 담당자에게는 업무 간소화와 시간적 압박을 없애는 효과를, 직원에게는 AI 챗봇을 이용해 단 3번의 클릭으로 1 분 안에 연말정산을 끝내는 경험을 제공하는 MetaPay 연말정산을 소개합니다. 백문이불여일견, 뛰어난 사용자 편리성을 가진 MetaPay 사용자 화면으로 확인해 보세요!
① 직원 스스로 하는 연말정산
MetaPay 연말정산은 직원 스스로 연말정산 준비(인적공제, 자료 취합 등), 공제 내역(신용카드, 의료비 등) 확인/입력 및 예상 환급액/세액 산출까지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안내에 따라 step by step 따라 하는 방식이라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죠. 직원 스스로 업무의 많은 부분을 처리하기 때문에 회계 담당자의 업무가 상당히 줄어듭니다.
아래는 모바일 AI챗봇으로 연말정산을 진행하고 예상 환급액까지 확인하는 화면입니다. AI챗봇 안내를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연말정산이 마무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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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이제 직원 문의 대응도 AI챗봇
연말정산은 많은 서류 준비와 난해한 용어 때문에 직원에게도 항상 어렵습니다. 하지만 꼭 해야 하는 일이라 회계 담당자에게 도움을 청하죠. 담당자 전화는 쉴 틈이 없고 받은 편지함은 문의 메일로 가득 찹니다. 직원을 돕다 보면 정작 자기 일은 미뤄지고 야근이 이어집니다. 이것이 연말정산의 ‘월화수목금금금’ 악순환 고리이죠. 이제 10만 건의 연말정산 데이터를 학습한 AI챗봇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회계 담당자는 자기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어 좋고, 직원은 바로 지원을 받을 수 있어 모두 만족하는 조건이 됩니다.
위 사진은 AI챗봇에게 ‘배우자 기본 공제’ 문의를 하는 예시입니다. AI챗봇이 데이터베이스에서 관련 내용을 추려 분석하고 실시간 가이드와 답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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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OCR을 이용한 업무 자동화
MetaPay 연말정산은 OCR 기술을 이용해 서류 및 오류 검토 업무를 자동화했습니다. 사람의 손을 거쳐야만 했던 업무의 자동화와 직원들의 셀프 처리로 담당자의 업무 시간은 줄이고 효율은 높여주는 것이 MetaPay 연말정산의 핵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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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OCR로 MetaPay연말정산 시스템에 업로드된 서류의 ‘오류 검증’을 하는 연말정산 관리자 화면입니다. 오류가 의심되는 서류 항목을 자동 검증하고 검토 의견도 바로 제공해 직원 문의를 줄여줍니다. 이제 몇 번의 클릭으로 며칠씩 걸리던 오류 검증을 끝낼 수 있습니다. 이것이 MetaPay 연말정산이 회계 담당자를 돕는 방법입니다.
MetaPay연말정산은 직원 셀프서비스, 업무 간소화와 자동화 그리고 AI챗봇을 이용한 직원 문의 대응으로 회계 관리자의 업무 시간과 부담을 최소화하고 연말정산의 효율은 극대화하는 꼭 필요한 솔루션입니다. 올해 연말정산은 MetaPay로 스마트하게 끝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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