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 메타페이 업데이트 노트 ㅣ 인터페이스 개선

관리자와 직원용 셀프 서비스(ESS,Employee Self Service)의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인터페이스 개선이 진행되었습니다.

  

2024년 상반기, 메타페이는 관리자와 직원용 셀프 서비스(ESS,Employee Self Service)의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인터페이스 개선을 진행했는데요. 임직원 사용 편의를 높인 이번 업데이트 노트, 함께 살펴보시죠 🙂

Input Controls l 회원가입 및 아이디 찾기 경험 개선

회원가입과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과정이 개선되었습니다. 기존에는 회원가입 창에서 우선 확인해야 하는 정보와 추가 입력 정보의 구분이 모호했었는데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하나의 입력 창에서 모든 과정을 처리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가입

정보 입력 과정을 간소화하여 사용자들이 쉽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찾기 과정을 진행 할 수 있도록 개선 했습니다.


Style l ① 임직원/관리자 첫화면 색상 분리

임직원과 관리자 화면의 색상 컨셉을 명확히 분리하여 사용자 맞춤형 화면을 제공합니다. 임직원용 화면에는 따뜻한 Blue Purple 색상을 적용하여 친근함을, 관리자용 화면에는 전문성을 나타내는 Deep Blue 색상을 적용하여 화면의 명확한 구분을 이루었습니다.

임직원용 페이지

친근하고 편안한 Blue Purple 색상 적용

관리자용 페이지

전문적이고 신뢰성을 강조하는 Deep Blue 색상 적용

Style l ② 인터페이스 디자인 통일성 강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임직원용과 관리자용 로그인 화면을 통일시키는 작업도 진행 되었습니다. ‘비상’을 테마로 고객 성장을 응원하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또한 기능 페이지의 UI 컬러를 통일해 일관된 서비스 경험은 물론 가독성까지 높였습니다.

이번 2024년 6월 메타페이 업데이트는 고객 여러분의 사용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개선 사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및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과정의 간편화, 통일된 로그인 화면과 명확한 색상 분리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메타페이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HR 솔루션을 경험하고 싶다면
메타페이와 함께하세요!

도입 문의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