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 관리도
아웃소싱 할 수 있습니다.
-
관리할 인력이 부족하다면
기업의 급여 체계를 분석해 메타페이 급여 전문 팀이 배정되어,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
기존 업체가 불만족스럽다면
대기업부터 유니콘 기업까지! 다양한 산업을 경험한 메타페이 급여 관리 전문가가 든든한 HR 파트너가 됩니다.
-
급여 전문 역량이 필요하다면
새로운 급여 체계도 걱정마세요. 국내 세법, 노동법에 최적화한 메타페이 급여 전문가에게 맡겨보세요.
급여 아웃소싱,
메타페이가 하면 다릅니다.
-
기존 서비스 그대로 연동
국내 ERP, 글로벌 HR 서비스와 연동합니다. 기존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연동해 업무를 진행하기 때문에 별도 자료나 파일을 전달할 필요가 없습니다.
-
페이롤 서비스(SaaS)로 관리
BPO 업무도 메타페이 페이롤 서비스(SaaS)로 이뤄집니다. 파일 전송, 수작업 없이 급여를 관리하기 때문에 휴먼 에러가 없습니다.
-
민감한 기업 정보 철통 보안
국제 보안 인증을 보유한 메타페이 페이롤 서비스로 민감한 급여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국제 표준 인증 ISO 보유)
자주 묻는 질문
-
페이롤 아웃소싱을 처음으로 검토하고 있는데, 아웃소싱 업무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메타페이를 통해 원천징수의무자인 회사가 수행해야 하는 급여, 퇴직금/퇴직급여(DB/DC), 원천세 신고, 4대보험 신고(휴/복직, 피부양자 신고 포함), 연말정산 등 제반 모든 업무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아웃소싱으로 급여 업무 시 장점은 무엇인가요?
월 인사 및 급여 변동 자료만 제공해 주시면, 급여 관련 제반 업무들을 메타페이의 전문가들이 수행을 해 드리고 있기에, 급여 및 신고 관련 업무 부담을 획기적으로 경감할 수 있습니다. Data 백업을 지원하고 변경되는 세법의 내용도 반영하기에 급여 운영 관련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급여 정산 오류에 대한 자체 검증 및 확인 프로세스는 어떻게 구축되어있나요?
메타페이 급여아웃소싱은 팀 체계로 운영 조직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1차로 담당자가 검증하고, 2차로 경력 15년 이상의 팀장이 검증하는 프로세스로 오류를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
급여 셋업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구성원 규모와 급여체계의 복잡도에 따라 상이하지만 평균적으로 1~2개월이 소요됩니다 (인터페이스는 별도).
-
제증명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메타페이 직원 셀프서비스(ESS)를 통해 임직원이 직접 실시간으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담당자에게 별도로 요청할 필요 없이 PC, 모바일에서 바로 발급이 가능하며 담당자는 구성원의 발급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근태관리 시스템과 연동이 가능한가요?
네, 메타페이 근태관리 시스템인 메타타임(MetaTime)을 사용하시면, 관리자가 근태 정보를 급여에 일일이 반영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메타페이와 연동되어 관리자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업계 1위 기업들이 믿고 맡기는 페이롤 아웃소싱, 메타페이 BPO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Industry-leading companies trust and entrust their payroll outsourcing to MetaPay BPO.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