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페이가 함께한 미래의 HR!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4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워크데이의 최대 행사엘리베이트 서울 2024 현장! 2년 연속 골드 스폰서로 참여한 메타페이와 함께 둘러보세요.

  

지난 5월 23일, 메타페이 팀은 무척 설레었습니다. 바로 메타페이의 글로벌 파트너 워크데이가 주최한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4’에 골드 스폰서로 참석하게 되었기 때문인데요. 메타페이는 이 행사에 2023년부터 2년 연속으로 참석하며 수백 명의 기업 인사관리 및 IT 담당자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이른 아침부터 성장 열기로 가득 찼던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현장, 함께 둘러보세요!

글로벌 HR 솔루션 워크데이의 최대 행사, 엘리베이트 서울 2024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4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4는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워크데이의 최대 행사로, 워크데이의 고객과 잠재 고객,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올해 행사는 “내일을 넘어선 미래의 업무 환경(Shaping the Future of Work Beyond Tomorrow)”이라는 주제로 약 500여 명의 기업 인사관리 및 IT 담당자들이 참석했는데요.

워크데이 골드 스폰서, 페이롤 서비스 메타페이

미래의 업무 환경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HR과 IT 트랙으로 나뉘어 다양한 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AI 시대 HR의 변화와 대응 전략부터 대한항공의 직원 경험 향상 사례까지, 기업 HR 성장을 위한 다채로운 내용이 준비되었죠. 특히 워크데이의 최신 기술과 함께하는 파트너 기업들이 부스에서 직접 고객들을 만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워크데이 급여 파트너 메타페이, 높은 호환성과 기술력으로 호평

메타페이는 이 행사에 2년 연속 골든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어요. 올해 역시 워크데이 연동으로 효율적인 급여 관리를 할 수 있는 페이롤 서비스를 시연하며 많은 기업 담당자님들을 직접 만났는데요! 부스를 방문해주신 분들께는 메타페이(페이롤 서비스)부터 메타타임(근태관리), 메타사인(전자서명), 메타베네핏(복리후생)까지 메타페이의 HR 서비스 선호를 묻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어요. 감사하게도 부스 오픈 30분 만에 준비한 선물이 모두 소진될 만큼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습니다. 😊

워크데이 페이롤 파트너 메타페이

페이롤 서비스 메타페이와 함께 AI 연말정산 서비스는 가장 큰 호응을 받았는데요. 종이 서류 없이 단 3번의 문답으로 완료되는 간편한 연말정산 절차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습니다. 특히, 첨단 IT 솔루션을 제공하는 H사의 담당자님은 “현재 사용 중인 연말정산 서비스에 대한 불만이 많아 교체를 알아보고 있었다”며 큰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글로벌 제약 기업 C사의 담당자님 역시 “동종업계에서 새로운 기술을 선도적으로 도입하는 이미지가 강한 한독의 메타페이 도입 사례를 보고 무척 관심을 가졌다”는 긍정적인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 한독의 메타페이 도입 성공사례가 궁금하다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한독은 어떻게 업무를 혁신했을까?

워크데이 페이롤 파트너 메타페이

행사 현장에는 세계 시장을 무대로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기업들도 많이 참석해 주셨는데요. 글로벌 기업이 한국으로 진출할 때, 국내 세법과 노동법에 적합한 급여 체계를 구축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워크데이를 사용하더라도 급여 관리만큼은 로컬 파트너를 통해 해당 국가의 법에 최적화하는 것이 필요하기때문에 국내에서 24년 간 급여 관리를 전문으로 수행해온 워크데이의 글로벌 페이롤 파트너 메타페이가 효율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높은 호환성과 기술력으로 호평받은 메타페이

실제로 스포츠 의류 기업 N사, 다국적 커피 전문점 S사, 패션 의류 기업 M사 등 글로벌 기업의 한국지사의 담당자분들도 높은 관심 보여주셨습니다. 이렇게 세계를 무대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외 기업 담당자들의 적극적인 모습을 보니, 오늘 행사의 주제였던 ‘미래의 업무 환경’이 정말 가까이 다가온 것 같았어요!🙂

워크데이를 사용 중인 기업이라면, 급여 관리는 메타페이!

워크데이를 사용 중인 기업이라면, 급여 관리는 메타페이

워크데이는 페이롤 서비스 메타페이와의 연동을 통해 더욱 강력해집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하신 많은 분들께서도 워크데이와 메타페이의 인터페이스 구축이 HR 업무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음을 직접 확인하셨는데요. 앞으로도 가장 가까운 곳에서 급여 관리 고민을 해결해 내는 메타페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워크데이 X 메타페이 연동 절차가 궁금하다면?

워크데이, 오라클, SAP ERP 등 글로벌 HR 솔루션을 사용 중이라면,
급여 관리만큼은 메타페이로 국내 최적화하세요!

견적 문의하기
자주 묻는 질문
  • 우리 회사 ERP나 글로벌 HCM 솔루션과 연동 가능한가요?

    네, 메타페이는 국내 ERP와 워크데이(Workday), SAP, 오라클(Oracle) 등 글로벌 HCM 솔루션 인터페이스 경험이 풍부합니다. 특히 워크데이의 경우 국내 최초 GPC(Global Payroll Cloud) 인증을 받은 워크데이의 공식 파트너입니다.

  • 우리 회사 급여 환경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가요?

    네, 규모별 산업별로 다양한 급여체계에 모두 맞춤형으로 지원 가능합니다. 제조업의 생산직군을 위한 근태 수당 및 세법처리 및 급여 소급을 지원하고 유통업의 판매직군을 위한 다양한 인센티브 유형도 있습니다. 스타트업, 유니콘 기업의 사이닝 보너스, 리텐션 보너스에 대한 급여 시스템도 갖추고 있습니다.

관련기사